본문 바로가기
홍보왕MW

아이폰15프로맥스 자급제 보다 싸게 구매하다

by 투자왕MW 2023. 10.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이폰 15 시리즈의 사전예약이 시작되었습니다.

 

저 또한 쿠팡과 11번가 대기 알림 걸어놨지만 1차 물량 2차 물량 실패했습니다.

 

현재 쿠팡에서는 아이폰15 사전예약 3차 물량인 듯 보이는데 11/1일 이후 발송된다는 안내가 있더군요.

 

쿠팡 아이폰15 사전예약

기존 아이폰14 사전예약 때는 8% 카드사 할인과 와우회원 전용 행사를 진행했었는데요. 이번에는 최대5%라는 것입니다.

 

그럼 광클 한 저로썬 사실 가격적으론 크게 메리트가 없어보여서 제가 저번에도 포스팅한 온라인 구매를 예약했습니다.

 

자급제와 가격 비교

위에 이미지 보시다시피 자급제에 알뜰 요금제 포함한 2년 납부 금액과 온라인 업체에서 구매하는 2년 납부 금액 비교가 

 

직선적으로 잘 나타내 주고 있습니다. 저는 알뜰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고 29000원 가량 내고 있었습니다. 그런 저에겐

 

비슷한 조건인 듯 해 보였고 사실 4개월 정도만 통신사 요금을 쓰고 다시 알뜰요금제를 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는 아이폰 15프로맥스 512GB 블랙 티타늄 색상을 사전예약 구매를 진행 하였습니다. 

 

사전예약 진행 과정

사전예약 신청을 했는데 이렇게 진행 과정을 보기 좋게 나타내 주었더라구요. 저는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 신청을 하였고

 

조금 있다가 해피콜 연락이 와서 다시 한 번 제가 궁금한 부분들을 물어보고 친절히 답변 받았습니다. 어떻게 알뜰 요금제에서 통신사 요금제로 옮기는지와 필요한 서류를 알려주셨습니다. 그리고 일정 기간 후에 다시 알뜰 요금제로 변경도

예약을 해 주신다고 하셔서 바로 신청을 했습니다.

 

사전예약 이미지

이렇게 보기 쉽게 사전예약을 할 수 있게끔 홈페이지도 직관적으로 심플하게 잘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어려운점은 없었구요 그러나 애플 코리아 측에서 사실 물량 자체가  많이 없다라는 답변을 업체에서 해 주셨고 재고 물량 비율과 색상과 기가수 등에 따라서 13일 당일에 받을 수 있는지 아님 좀 더 밀릴지는 다음 주 되어봐야 안다고 다시 연락 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저는 아이폰15프로맥스와 아이폰15프로와 사실 고민을 했었습니다. A17칩과 그 외 성능은 비슷하지만 크기 차이가 있으며 야외촬영과 5배 줌 차이가 저에겐 좀 크게 다가왔었습니다. 크기 차이도 선택하게 된 이유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아이폰15 시리즈에 사전예약 관한 내용을 포스팅 해 봤습니다. 제가 직접 구매하고 알아본 후기이기 때문에 사실 추천드리는게 어렵진 않았구요. 직관적으로 보았을때 가격적으로 절약할 수 있는 부분들이 있으니 추천을 해 드립니다.

 

다들 자급제가 무조건 저렴하다고 생각하실 때 다른 대안도 한 번 생각 해 보시길 바라면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링크는 남겨 드려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www.wowstore.kr 

 

iPhone 15 사전예약 | 와우 스토어

새로운 iPhone 15, 자급제보다 훨씬 저렴한 온라인 사전예약 진행중입니다.

www.wowstore.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