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IN

투자왕MW

by 투자왕MW 2023. 3.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희는 BULLSAW 봇 회사입니다.

 

처음으로 인사드립니다. 

 

전 트레이딩 경력은 5년이 되었구요. 운 좋게도 초심자의 행운이 길게 가서 큰 손실 없이 매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2년 전 본업과 트레이딩을 같이 하다 그리고 내가 잠을 잘 때도 세계 경제 증시는 돌아가고 있었다는 생각과 함께,

 

내가 잘 아는 트레이딩 자리, 나만의 매매 패턴 등을 내가 잠을 잘 때도 내가 일을 할 때도 해주는 사람이 있었으면 좋겠다 

 

생각을 가지고 있었던 찰나, 지금 저희 회사의 개발자인 사촌동생과 함께 개발을 시작하게 되었고 현재 2년 넘게 개발을 해

 

꾀 많은 성적을 가지고 있고, 전 세계 증시 시장에서 저희의 전략들을 실현시키고 있습니다.

 

그래서 앞으론 저희가 어떻게 차근차근 회사를 키워왔고 수익은 어떻게 나고 있으며 어떤 경로로 운영되는지 보여드리려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저희와 마음이 같고 도움이 필요하시거나 혹은 저희가 도움을 청할 수 있는 자리에

 

계신 숨은 고수분들과도 소통을 하고 싶네요. 앞으로 많은 내용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백테스팅 결과

반응형